블로그 이미지
ahnjinho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395,324total
  • 6today
  • 52yesterday

 

1.

24시간 On Branding될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맞딱뜨린 브랜드.

 

Mainly 인터넷이긴 하지만, 온라인의 'on'이 아닌, 항상 지켜보고 평가하고 말 할 준비가 되어 있는(켜져있는) 브랜드 이야기꾼,(소비자)를 대하는 자세에 대해 다룸.

 

시리즈 전체를 통해서 이야기하는 관계의 중요성에 대해 마무리함.

 

마케팅은 판매를 불필요하게 하고, 브랜딩은 마케팅을 불필요하게 한다는데...

단순 PR, 홍보, 광고 관점에서 벗어나야 함을 강조(수동적, 수용적인 소비자는 더 이상 없고)

 

2.

 

09년 가을에 발간됨.

트위터에 대한 내용이 여러 번 나오는데, 요즘에는 트위터가 예전같지 않다는 얘기를 들으니,

시간의 흐름에 새삼 짠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hnjinh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