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ahnjinho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91,869total
  • 16today
  • 41yesterday

 

Concept : 브랜드의 영혼?

Conceptualization : 브랜드의 핵심?

Conceptualizer : 브랜드의 실체?

 

[컨셉]

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② 브랜딩의 방향성

③ 경쟁우위 요소

④ 공감/공유의 코드

▶ ① → ③④ → ②

(p27.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요약본인 컨셉을 설정하는데, 이 컨셉에는 경쟁 우위 요소와 공유·공감의 코드가 내포되어 있어야 하며, 이것을 방향성으로 설정하여 일관되게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hnjinh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