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ahnjinho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91,869total
  • 16today
  • 41yesterday

'2016/09'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6.09.21 Unitas BRAND Vol.9 - 호황의 개기일식, 불황
  2. 2016.09.11 Unitas Brand Vol.8 - Conceptualization

 

불황이라고 소비는 줄어들지 않는다. 단지, 욕구의 전환가 다른 소비가 발생한다.

위험 회피적 대응 전략이 아니라, 기회 포착적 대응 전략이 필요.

말로는 간단하지만,, 기회 포착을 위해 끝내 견딜수 있는 회사가 몇이나 될까, 싶다.

내 브랜드도 터널 속에 있는 것 같아 답답하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hnjinho

 

Concept : 브랜드의 영혼?

Conceptualization : 브랜드의 핵심?

Conceptualizer : 브랜드의 실체?

 

[컨셉]

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② 브랜딩의 방향성

③ 경쟁우위 요소

④ 공감/공유의 코드

▶ ① → ③④ → ②

(p27.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요약본인 컨셉을 설정하는데, 이 컨셉에는 경쟁 우위 요소와 공유·공감의 코드가 내포되어 있어야 하며, 이것을 방향성으로 설정하여 일관되게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hnjinho

티스토리 툴바